수제 버거가 통으로 들었다는 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피자


어캐 맨날 나가서 먹나

가끔은 집에서 시켜 먹어야지





그래서 시켜 먹은 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입니다





한 조각에 수제버거가 통째로!!


라는 문구와 이미지에 혹해서 질러봤지요

배달 30% 할인까지 해주더라고요



근데 그럴거면 걍... 원래 가격을 낮춰주면 안되나?;;









피자만 먹기 아쉬우니 같이 주문한

사이드 콤보 박스!


피자 한 판당 사이드 콤보 박스도 하나씩, 할인 선택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오븐 스파게티랑 감자튀김 선택했습니당







빠밤

수제버거 바이트, M사이즈입니다.

오호...


모양 넘 특이해ㅋㅋㅋㅋㅋㅋㅋ 별같은 모양이 싱기방기



참고로 요건 수제버거바이트 오리지널&할라피뇨 하프앤하프 입니다.

왼쪽이 할라피뇨인듯?






더 가까이서 얍

조각마다 수제버거.... 라는게 하나씩 꽂혀 있더라고요.

외에는 브로콜리, 버섯 등등 토핑이랑 치즈랑 소스랑


양 쪽이 토핑이 다르긴 한데, 위의 소스가 같아서 그런가

할라피뇨 쪽이 약간 더 매콤하다! 말고는 큰 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매운거 좋아하는 분은 할라피뇨를, 별로인 분은 오리지날을,

둘 다 궁금하심 저처럼 하프앤하프로 반반씩 드시면 되겠습니당. ㅋㅋㅋㅋㅋ






사이드 메뉴인 오븐파스타랑 감자튀김!

감튀는 왔을 때부터 살짝 눅눅한게 감점드림


오븐스파게티는 뭐 익숙한 맛이었습니당 헤헿







먹는 중에 한컷 얍

(사진 색 보정이 영 왜이러지....8ㅅ8)


아마 위 조각이 할라피뇨일 거에요

매콤매콤



막 아주 맵고 그러진 않았어요!






원래 가격이 M사이즈 28900원인데

배달 주문 시 30퍼 할인으로 20230원!


사이드 콤보박스는 리치치즈파스타 + 포테이토 구성이

원래 10,800원인데 할인해서 4,900원!


음료수 추가해도 총 3만원 넘어가지 않는 금액입니다.



이벤트로 할인 들어가는 것들은 통신사 할인 중복은 안되구요, 외에 추가로 주문하는게 있으면(음료수 등) 그것만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음 역시 그냥 원래 가격을 내려줬으면 싶은 느낌...



버거 패티를 감싸는 만큼 피자 크기가 작아지긴 하지만, 그래도 그 덕분에 딱딱한 꼬다리 없어서 좋았습니다

좀 특이해서 그것도 좋았고ㅋㅋㅋ 버거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듯한 피자였습니다 :D


자세한건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