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나들이! 대게랑 회랑 냠냠



최근은 아니고 사실 한달쯤 전에

어쩌다보니 영덕에 훌렁 당일치기도 다녀왔었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왜 갔었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간 김에 대게도 회도 먹고 왔지요

아무래도 먹으러 간듯





잘 기억 안나는데 여기 강구항의 동광어시장 내에서 먹었던 것 같습니다.

아이고 너무 복잡하고 정신없어서 사진이고 뭐고 찍을 정신이 없었다


얻어먹은거라 가격도 잘 기억 안남ㅋㅋㅋㅋㅋ








회!!!!!

두 마리 잡았는데


음..... 이름 기억 안나요.... 대충 흰살생선이랑 붉은살생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






어쨌건 맛있었다

갓잡은 생선 냠냠냠





게는 그냥 러시아산 큰거 하나 잡았는데

가격은 모르겠고...


찜 비가 게 값의 10%였어요 무섭...

찌는데 시간 좀 오래 걸리더란

회 거의 다 먹고 나왔어요






살 토실토실

아 솔직히 비싸서 그렇지 맛은 있엇다 ㅠㅠㅠ






^ㅅ^ 맛있엉!!






이 뒤에 볶음밥 시켜봤는데, 등딱지 안에 든 것들 넣고 볶은 것을 등딱지 안에 채워서 주더라고요

이건 내가 산 게의 것을 꼭 쓴다는 보장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왠지 낚인 기분이었다


원래 게는 등딱지가 최고인데!!!



근데 볶음밥 자체는 맛있었어요

햐 이걸 사진 찍었어야 했는건데








찍은게 너무 없어서 바다 구경하며 잡은 왕눈해나 올리자





바다 근처에선 물 속성 포켓몬이 자주 뜹니다





좀 여유있게 출발한거면 정보라도 알아보고 갔을텐데

너무 갑작스럽게 가서 인파에 휩쓸리다 들어가 먹은 거라......

지금 생각해도 정신이 하나도 없다 @ㅅ@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감상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