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은 어디서나 옮다... 공수간 코엑스점



주말, 영화도 볼 겸 코엑스에 다녀왔습니다.

외출 나갔으니 밥부터 먹어야죠? '~ ')/


코엑스몰에 레스토랑이 한두개가 아니지만

시간도 넉넉히 있고 해서 한번 신나게 한바퀴를 돌고난 뒤!



어째서인지 분식에 꽂혀버려서 그대로, 공수간으로 발을 들였습니다.ㅋㅋㅋㅋㅋ





CJ푸드코트 주변에 있어요. 참고로 이 근방에 레스토랑 장르별로 모아놓은 벽(?)도 있으니 참고로 보시면 좋...

은데 사진이 없다 다음에 안 까먹으면 찍어와야지




쨌건!

공수간 코엑스점은 제법 작습니다. 작고요. 테이블도 작으니 자리 앉을 때 옆 테이블 가방으로 치지 않게 조심을.....

옆 테이블에 손님 들어올 때 일행 팔을 치는 바람에 물 반쯤 쏟았어요ㅠㅠ



그리고 주문을 합시다.

테이블에 한장씩 놓여있는 주문서에 원하는 메뉴를 수량만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짜잔



국물 떡볶이 (3500원)

튀김 3종 (고구마, 오징어, 김말이) (3000원)

순대 (4000원)


유후!



국물떡볶이는 메뉴엔 그냥 <떡볶이>라 되어 있는데, 실제론 사진처럼 나온답니당






튀김 3종~ 3종~

5종 세트도 있는데, 5종은 남작만두와 새우가 추가되고 5000원이에요!






공수간의 기본은 셀프. 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있던 집게와 가위로 튀김을 잘라줍시다


보아라, 저 빠른 손놀림을! 샤샤샤!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에 취향껏 먹으면 됩니다. 전 반은 떡볶이 국물에 뭍혀 먹고 반은 그냥 먹었어용




국물떡볶이 한숟갈~

고추장의 맛이 제법 솔직했습니다.ㅋㅋㅋ 무난한 맛! 국물 색이 진해요





분식류 냠냠 하다보니 나오신 냉모밀!!!

계절메뉴라 적혀 있지만, 2월에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7000원! 공수간 메뉴 중엔 가격 좀 있는 편!





저... 냉모밀 진짜 좋아하거든요.....

훟후후후후후후


새우튀김까지 얹어 나온다니 주문하지 않은 이유 그것이 무엇인가



오아 아래에 와사비 살짝 묻혀 있는데, 원치 않으면 덜어내주시면 됩니다.

음식 내주면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감사하게도! 하지만 전 그대로 물에 풀어 섞어 먹었지



섞기 전에 사진 한번만 더 찍고...





사실을 말하자면 그냥 평범한 냉모밀 맛이었습니다.ㅋㅋㅋ 와사비 살짝 푼 국물이 시원해서 좋긴 했어요> <






사실 코엑스란데가... 메뉴들이 다들 좀 비싸잖아요?

비교적 저렴하게 배 정말 부르게 먹긴 좋은 곳입니다. XD

원래 분식이란게 그렇잖아요? 헤헤 저희는 둘이서 너무 많이 시키는 바람에 어지간한 식당만큼 나오긴 했지만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물과 반찬(=단무지)는 셀프입니다.

계산대 뒤쪽에 작게 있어요! 매장 자체가 작아서 잘 안보일 수도 있지만! 잘 보시면 있습니다!





  대략적인 주요 메뉴 가격표!  


국물 떡볶이 3500원

튀김 3종 (고구마, 오징어, 김말이) 3000원

튀김 5종 (고구마, 오징어, 김말이, 납작만두, 새우) 3000원

순대 4000원

냉모밀 7000원

라면 4~5000원

왕김밥 4500원

모듬어묵 3500원

탄산음료 1500원


대략 이런 가격대입니다. :)







※ 위 사진은 V10으로 촬영 후, 티스토리 편집 기능만으로 보정한 것입니다 :'D

※ 오늘의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됐나요? 그렇다면 아래 하트 살짝 꾹!^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