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싸고 맛있는 쏭스클럽 핫도그&아메리카노


요새 어째선지 핫도그가 유행인거 같더라고요

여기저기 천원이면 먹을 수 있는 핫도그 가게가 생기는 거 같고!?



괜히 저도 핫도그가 먹고 싶어져서

볼일 있어 나가는 김에 목적지 부근 핫도그 가게를 검색해봤습니다.




그래서 걸린 곳이 여기




쏭스클럽 죽전점!!


용인보정동우체국 옆의 세븐일레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덕분에 포케스탑도 한번 돌림 ㅋㅋ)






두근두근

핫도그 유행 타기 꽤 전부터 있었던 가게인 것 같더라고요!!

더욱 두근두근




들어가서 고민 조금 하다가

쏭스핫도그(1300원)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2000원)을 주문했습니당





앉아 기다리면서 메뉴 다시 구경 구경




핫도그 부분 자세한 메뉴판은 포스팅 하단에 다시 있습니당~!

끝까지 고고


세트 메뉴가 눈에 띄네요

핫도그 2종 + 음료 구성 4000원으로 매달 구성이 바뀌는 듯





주문과 동시에 튀기기 시작하기 땜시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3


설탕 묻혀줄까 물어보시길래 네! 하고 냉큼 대답하고





쨘!

핫도그~ 핫도그~ 핫~도그~~







한쪽에 설탕 가득!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해 보이더라구요



앞뒤로 구경하고 한입 냠♥





헉 맛있어



고급 소세지를 이용한 정통 핫도그라는데

매장 밖에 얼핏 어딘가 뭐시기 발효라고도 적힌 것도 같았고


어쨌거나 소시지 되게 부드럽고요

빵 부분 뭐랄까 곁은 바삭한데 안쪽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말캉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흑흑 다시 봐도 맛있겠다

아니 맛있었ㅆ엉ㅠㅠㅠ






2천원짜리 아메리카노 = 샷 2개 들어간 아메리카노

제법 사이즈가 큽니다!!




전 사실 이렇게 천원, 이천원 하는 아메리카노에 별로 기대 안하거든요?

애초에 망할걸 감안하고 사 마셔본달까


근데 어라?

2천원이라기엔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괜찮았어요!!







다 먹고 자세히 보니 손잡이 부분에 브랜드명 각인까지ㅋㅋㅋㅋ

이런 디테일함 좋아유





아니 그보다 먹으면서 이동했더니 이동루트가 사진에 드러난 듯한 ㄴ낌적인 느낌이

(그렇습니다 먹으면서 먹을 걸 사러 슈퍼에도 들렀슴니다)






위에서 약속했던 조금 더 자세한 메뉴판입니당

음료는 크게 중요한거 아니라서 생략




핫도그 가격이 1300원~2000원

기본인 쏭스부터 빅쏘(빅쏘시지), 치쏘(치즈소시지), 맵쏘(매운소세지), 게살, 치즈(스트링치즈!!), 청양어묵, 야채어묵, 찰떡, 고구마(+아몬드)

아메리카노 1000원~2000원

카페라떼 2500원

카페모카 3000원

과일 에이드류 1500원

등등등


이달의 세트 : (아마도)매달 바뀌는 구성으로

소세지 2종류 + 음료(아메리카노or델몬트주스) 4000원





아 치즈 핫도그 먹어보고 싶다....... 어욱핫도그도 궁금했어요

:Q


커피 맛이 어째 괜찮다 했더니, 바스타랑 콜라보한 원두인가봐요.ㅋㅋㅋ 저런 설명 잘 안믿는 편인데 이번엔 믿어준닷!



핫도그가 참 뭐랄까

저렴하게 허기 떼우기 딱 좋은 국민 간식이죠




다음에 근처갈 때 다른 맛도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