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꾸찌에서 따뜻한 자몽티와 달달한 허니버터브레드로 휴식타임


주말, 강남대로 부근의 카페마다 어쩜 그리 사람이 많고도 많은지

스타벅스 찍고 달콤 찍고 돌고 돌아 드디어 자리를 잡아 정착했던 곳, 파스쿠치 신논현점입니다. ㅋㅋㅋ






좁은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D




이날 점심을 과하게 먹고, 저녁 대신 겸사겸사 들어간 참이라


허니버터브레드 + 아메리카노 세트(8000원)와

자몽티(혹은 핫 자몽쥬스/5500원)을 주문했습니당.



자몽티는 처음 마셔보는 거라 좀 두근두근했네요 ㅋㅋㅋ







우왕

자몽티+아메리카노+허니버터브레드 휘핑에 초코시럽!!!



허니버터브레드의 토핑은 휘핑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중에 선택 가능했고

카라멜 시럽과 초코시럽 중에 선택 가능했습니다.


전 휘핑 + 초코시럽으로 선택했죵





다른 브랜드에 비하면 쪼끔 작은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고 넘 오랜만이라 잘 모르겠다

어쨌건 세트 가격이 착하니 됐소!!






냠냠 맛있어 보이네 고거 참







핫 자몽 쥬스!

요녀석은 자몽 갈려 들어간게 그냥 봐도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달긴 단데, 그래도 생각보단 덜 단편!







따뜻한 것이 추운 날이 딱이었습니당

아메리카노야 뭐 그냥 평범하게 쓴 맛. ㅋㅋㅋㅋㅋ




특출나게 맛있다!!!! 라기보다 적당하게 할일도 하고 휴식도 취하기 좋았습니다. :D

매장 입구가 좁고 어두운 계단이란 점이 아쉽고(다른 출입구가 있을지도)

화장실이 있다는게 플러스!



와이파이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가끔 끊기는게 흠. ㅋㅋㅋ


자몽티가 정말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다음에도 마셔보게 될 것 같네요♪

지금은 딸기 시즌이라고 딸기 페스티발 중이던데 정작 딸기 음료 하나도 안 마셨네.ㅋㅋㅋ 딸기라떼 궁그미




메뉴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당


>>> 파스쿠찌 홈페이지 메뉴판 <<<




헝 다시 보니 딸기메뉴 넘 궁금하네



:Q